연구소연혁
- 2023
- 2022
- 2021
- 2020
- 2019
- 2018
- 2017
- 2016~
삼성전기 전 직원 비즈니스 에티켓 교육 영상 제작 36차 | 현대자동차 비즈니스매너 및 소통 3차 교육 |
현대모비스 협업 커뮤니케이션 교육 | 현대삼호중공업 비즈니스매너교육 |
롯데오토케어 매니저 및 책임 정비사 CS 교육 15차 | 동아에스티 고객접점직원 CS교육 2차 |
SK텔레콤 직장예절 교육 2차 | EBS 비즈니스매너 및 조직문화교육 2차 |
KB캐피탈 신입사원 비즈니스매너 교육 | 신한캐피탈 신임 부서장 갈등관리 소통리더십 교육 |
삼성선물㈜ 신입사원 비즈니스매너 교육 2차 | 코오롱오토모티브 직급별 CS 아카데미 8차 |
코레일네트웍스 CS트렌드 및 서비스마인드 교육 | 인터파크 공연장사업팀 감정 스트레스 관리 교육 |
서울우유 전직원 특강 SMART한 서비스 CS 교육 | 금호타이어 CS엔지니어 CS 교육 2차 |
하나은행 비즈니스매너 및 소통 교육 4차 | 교보생명 커뮤니케이션 및 CS교육 2차 |
신협 전직원 스마트 서비스 CS 교육 | 한화생명 동기부여 및 인문학 교육 4차 |
한국벤처투자 글로벌 비즈니스매너 교육 | 해성그룹, 태영건설, 반도건설 비즈니스매너교육 5차 |
태림페이퍼 조직문화 인성 및 매너교육 18차 | ㈜ 링티 전 직원 갈등관리 및 매너교육 6차 |
스팍스자산운용 직장생활백서 및 비즈니스매너 교육 | 고려대학교의료원 직원 및 전공의 밋업(Meet Up) 과정 4차 |
나가세엔지니어링서비스코리아㈜ 온라인 직원 특강 35차 | ㈜ 호산서비스 직원역량강화교육 10차 |
한일시멘트 세대공감 및 팔로워십 교육 4차 | ㈜ 우방 CS 트렌드 및 서비스마인드 교육 |
한신공영 AS기능직 불만고객응대 교육 | 국회사무처 의회방호담당관실 친절 교육 |
행정안전부 이북5도위원회 비즈니스매너 교육 | 국토안전관리원 고객서비스 및 특별민원 응대 교육 2차 |
주오사카 대한민국총영사관 친절교육 2차 | 주한영국문화원 전 직원 불만고객응대 교육 |
주한미공군 오산기지 서비스직 관리자 서비스 교육 | 환경청 한강유역환경청 전 직원 스트레스 관리 교육 |
한국남부발전 직장예절 및 세대공감 교육 | 한국환경공단 세대공감소통 교육 |
KAIST 중앙분석센터 하이터치 서비스 CS 교육 | 기상청 기상기후인재개발원 조직활성화 교육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CS 운영 위탁 189차 |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민원응대 워크숍 및 CS교육 14차 |
한국해양진흥공사 금융업무직원 CS 교육 |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직장인 마인드 및 셀프리더십 교육 |
한국통계정보원 진급자 직장예절 및 팔로워십 교육 | 한국산업인력공단 직장매너 및 불만·특이민원응대 교육 8차 |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신입직원교육 6차 | 한국로봇산업진흥원 고객접점 MOT 교육 |
한국환경공단 물환경본부 세대공감소통 교육 | 환경보전협회 감정 스트레스관리 교육 |
한국전기안전공사 5급 대리 승진자 과정 2차 | 한국통계정보원 진급자 직장예절 및 팔로워십 교육 |
한국가스안전공사 에너지안전실증연구센터 CS 교육 | 한국로봇산업진흥원 CS 및 비즈니스매너 교육 |
한국연구재단 신규직원 팀빌딩, 비즈니스매너 교육 2차 | 한국장학재단 글로벌 비즈니스매너 교육 |
주택관리공단 대인관계 및 세대공감 소통 교육 | 식품의약품안전처 신규직원 비즈니스매너 교육 |
서울에너지공사 불만응대 및 감정 스트레스 관리 교육 | 식품안전정보원 고객지원센터 CS 위탁 86차 |
고려대학교의료원 직원 및 전공의 밋업(Meet Up) 과정 3차 | 글로리서울안과 직업 만족도 향상 및 직업 가치관 재정립 |
우리원헬스케어영상의학과의원 CS교육 | 건주병원 성과관리 리더십 교육 |
햇살드림가정의학과의원 친절교육 | 진주드림365치과 CS교육 |
위풍당당재활의학과의원 CS교육 | 일산척정형외과의원 CS교육 |
고려대학교 구로/안산병원 특이민원응대교육 '민원응대 드라마’ 4차 | 마디튼튼마취통증의학과의원 CS교육 |
돌곶이효자정형외과의원 CS교육 | 예담신경외과의원 CS교육 |
국립춘천병원 CS교육 및 미션,비전 공모 교육 | 미아연세튼튼신경외과의원 CS교육 |
마디척척신경외과의원 CS교육 | 신세계정형외과의원 CS 교육 |
제니스본튼튼의원 CS교육 | 평안마취통증의학과의원 CS교육 |
오케이정형외과의원 CS교육 | 리본마취통증의학과의원 CS교육 |
몸편한마취통증의학과의원 CS교육 | 성애병원 친절CS 및 전화응대 교육 6차 |
종암본정형외과의원 CS 교육 | 성모오케이정형외과의원 마곡점 CS교육 |
삼성센텀정형외과의원 CS 교육 | 서울척척마취통증의학과의원 CS교육 |
마들바로본마취통증의학과의원 CS교육 | 이수제일정형외과재활의학과의원 CS교육 |
오케이마취통증의학과의원 CS교육 |
LH주거복지정보(주) 관리자 역량 강화 교육 20차 | CJ제일제당 코칭리더십 및 스트레스관리교육 2차 |
구찌코리아 전화CS 및 DISC 유형분석교육 2차 | 삼성전기 비즈니스 매너교육 영상제작 32차 |
삼성자산운용 비즈니스 및 글로벌 매너교육 | 삼성선물㈜ 비즈니스 매너교육 |
롯데오토케어 책임정비사 및 매니저 CS교육 20차 | 한국제네시스 상호 존중 직장예절교육 |
KB손해보험 CS교육 4차 | 신한캐피탈 신임부서장 리더십교육 8차 |
하나카드 신입사원 직장인 마인드 및 셀프리더십교육 | 대구소화신협 직장예절교육 2차 |
안국저축은행 친절CS교육 2차 | 여신금융협회 법정의무교육 2차 |
두산건설 기성세대의 이해와 소통교육 | 태영건설 신입사원 비즈니스 매너교육 4차 |
동부건설 신입사원 비즈니스 매너교육 | 한라그룹 비즈니스 매너 및 세대공감교육 3차 |
반도건설 신입사원 즈니스 매너교육 2차 | 대우로지스틱스 리더십 변화관리교육 |
한일시멘트 신입사원 비즈니스 매너 교육 | TYM 계층별 역량강화 워크숍 16차 |
나가세엔지니어링서비스코리아㈜ 온라인 직원교육 12차 | 코오롱오토모티브 직급별 CS아카데미 10차 |
㈜호산서비스 직원역량강화교육 4차 | 서울지방변호사회 CS교육 4차 |
에어테크엔지니어링㈜ 보고매너 및 인성교육 3차 | 코트라 신입사원 비즈니스 매너교육 2차 |
우아한형제들 직장예절교육 | 한솥 직장예절 및 CS교육 |
㈜델몬트음료 비즈니스 매너교육 | 서울지방변호사회 CS 및 고객응대 교육 10차 |
국회사무처 전화응대 및 공무원 직장예절교육 2차 | 서울교통공사9호선운영부문 직원,관리자 리더십교육 8차 |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 20차 | 한국전기공사협회 직장예절 및 친절교육 10차 |
농림축산검역본부 콜 품질평가 및 코칭 20차 | 농림축산검역본부 콜센터 직원교육 14차 |
병무민원상담소 전화 모니터링 및 콜코칭 24차 | 밀양시청 관광 사업체 현장 컨설팅 20차 |
강원도청 공공의료기관 고객만족 교육 18차 | 제주, 부산, 전남지역사업평가단 조직활성화교육10차 |
한국원자력안전재단 직급별 리더십 교육4차 |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불만 응대 및 스트레스 관리 2차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S교육 | 코레일관광개발 직원 서비스 마인드교육 |
대전소방본부 조직활성화 교육 3차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CS교육 2차 |
한국장학재단 온라인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교육 | 용인시청 승진자과정 워크숍 8차 |
인천교통공사인재개발원 민원응대 및 강의 기법 4차 | 대구북구청 공직자 태도와 마인드 함양 교육 2차 |
경기도교육청 친절 및 서비스 마인드 교육 2차 |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신입사원교육 5차 |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CS셀프리더십교육 4차 | 국립농업박물관 CS 및 법정의무교육 5차 |
김포도시관리공사 CS교육 및 리더십 교육 4차 | 평택시농업기술센터 세대 통합 조직역량 강화교육 6차 |
천안시청 택시운수 종사자 친절교육 10차 |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신입직원교육 워크숍 |
충북, 세종소방본부 신입직원 워크숍 | 세종시, 충남시사회서비스원 전화모니터링 60차 |
글로리서울안과 조직활성화 교육 | 미래로통증의학과의원 탑메디컬컨설팅 친절교육 |
서울베스트재활의학과의원 친절교육 | 삼성센텀정형외과의원 친절교육 |
위풍당당재활의학과의원 CS교육 | 성모든든신경외과의원 친절교육 |
죽전튼튼정형외과의원 친절교육 | 글로리서울안과 심리 회복 음악 인문학 교육 |
우리안과 친절교육 | 종료아산본정형외과의원 CS교육 |
성모척척마취통증의학과의원 CS교육 | 금천삼성본정형외과의원 CS교육 |
한양마취통증의학과의원 친절 CS교육 | 중계넘버원정형외과의원 고객응대 CS교육 |
신통방통재활의학과위원 CS교육 | 명지든든정형회과의원 친절교육 |
국립춘천병원 CS교육 |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CS교육 |
프롭비한의원 서비스 마인드 교육 | 서울버디치과의원 서비스 마인드 교육 외 다수 |
현대글로비스 하나로애드컴 기업문화 인사이트 칼럼 9차 | 동부건설 및 반도건설 및 한라그룹 비즈니스 매너 15차 |
TYM 계층별 역량강화 워크숍 52차 | 코이카 국제회의 및 의전 및 글로벌 테이블 매너 위탁 |
신한캐피탈 직급별 존중 리더십 장기 위탁 | 코웨이 존중문화 워크숍 및 특강 8차 |
GS홈쇼핑 온라인 비즈니스 매너교육 4차 | LH주거복지정보㈜ 관리자 인문학 힐링 워크숍 6차 |
삼성화재 서비스 변화관리 및 TA 리더십 교육 23차 | 롯데칠성음료 콜센터 4차 전화응대 및 감정관리 교육 |
더 홈 전국 사업장 현장 CS 모니터링 68차 | ㈜한화 보은사업장 소통 리더십 교육 4차 |
㈜두오모 전화 및 현장 모니터링 사후교육 32차 | 농협 온라인 직장인 기본 매너와 예절교육 4차 |
글로리 사랑나눔 문화재단 시니어모델 열정 인문학교육 7차 | 나가세엔지니어링서비스코리아㈜ ESG경영 및 태도 20차 |
KTO파트너스 49차 전화모니터링 최종 결과 보고회 | 이발레샵 전화 및 현장 모니터링 15차 |
천수산 고객만족 서비스 매뉴얼 제작 22차 | 한국 요꼬가와 전기 온라인 비즈니스 매너교육 5차 |
글로리 서울안과 전 직원 친절 CS교육 및 사례 교육 26차 | 전한 및 한신공영 신입사원 MZ세대 인성교육 4차 |
위랩 및 한신공영 및 ㈜우방 직장예절교육 7차 | 케어 맥스 코리아 감정관리 교육 3차 |
㈜엘에스 이노베이션 고객 마인드 및 스킬 4차 | 농협목우촌 세일즈 비즈니스 매너교육 2차 |
대유 에이피 및 이노뎁 CS 및 직장예절 3차 | 더케이 저축은행 고객응대 CS교육 2차 |
모아 저축은행 2차 온라인 펀 인문학 교육 | 메르센 코리아 온라인 직장 마인드 및 예절교육 |
병원 컨설팅 50차 친절교육 | 외교부 온라인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교육 5차 |
국가정보원 직장 마인드 및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6차 | 농림식품기슬기획평가원 CS자문 8차 |
KOTRA(대한 무역투자진흥공사) 비즈니스 매너 7차 교육 | 국회사무처 전화응대 친절교육 5차 |
서울시청 공원녹지정책과 친절 CS교육 31차 |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전화모니터링 26차 |
서울시교육청 전화모니터링 1:1 코칭 교육 56차 | 서울교통공사 9호선 고객 서비스 현장 모니터링 28차 |
농림축산검역본부 감정 장해 예방교육 및 인문학 32차 | 금천 장애인 종합복지관 친절 및 법정 의무교육 8차 |
서울 중구청 및 강동구청 CS교육 12차 | 대전마케팅공사 현장 모니터링 및 친절교육 35차 |
대전소방본부 직장인 마인드 및 MZ 소통교육 7차 | 강원도 농업기술원 온라인 신입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
평택시농업기술센터 인문학 워크숍 12차 | 한국농업경영인 경기도연합회 감정 경영 및 존중 교육 5차 |
한국검인정교과서협회 직급별 직장예절교육 8차 | 서울 테크노파크 승진자 교육 소통 카드 및 보고서 교육 5차 |
대한결핵협회 및 한국전기공사협회 CS교육 영상제작 | 한국지역정보개발원 감정관리와 소통교육 5차 |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전화모니터링 26차 | 화성 및 당진 여성 새로 일하기 센터 여성 리더십 12차 |
서대문구청 불만 관리 심화교육 4차 | 인천교통공사 인재개발원 온라인 CS교육 12차 |
서울교통공사 9호선 현장 모니터링 126차 | 한국검인정교과서협회 직급별 직장예절교육 4차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온라인 국제매너 및 생활 에티켓 교육 | 서대문구청 불만고객응대교육 3차 |
고양 도시관리공사 전화 모니니터링 피드백 교육 17차 | 화성 및 당진 여성새로일하기 센터 여성 리더십 12차 |
글로리서울안과 조직활성화교육 22차 | 글로리서울안과 전직원 친절CS교육 및 사례교육 30차 |
글로리서울안과 팀장리더십교육 5차 | 원광대학교병원 고객접점응대교 |
예담신경외과 친절교육 | 우리원헬스케어 온라인 고객응대 CS교육 |
송파파인의원 친절CS교육 | 수완탑정형외과의원 CS교육 |
문흥효자정형외과의원 CS교육 | 원마취통증의학과의원 고객응대 친절교육 |
튼튼의원 CS교육 | 연세튼튼신경외과 친절교육 |
몸편한재활의학과의원 친절교육 3차 | 신통한성모마취통증의학과 외 다수 |
경영자총협회 조찬포럼 2020 CS특강 | LG유플러스 CEO 관계리더십교육 |
L&Cbio 직장예절 및 소통교육 3차 | 롯데푸드 신입사원 직장예절교육 3차 |
GS SHOP 비즈니스 매너교육 5차 | KTO파트너스 서비스코칭 및 CS교육 11차 |
블루원리조트 고객여정지도 디자인씽킹 5차 | RBW 엔터테인먼트 취업소양과정 3차 |
원빌딩부동산중개㈜ 직원역량강화 코칭교육 3차 | 원빌딩부동산중개㈜ 조직관리특강 3차 |
㈜블루오렌지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매너교육 3차 | DB자동차보험손해사정 CS역량강화교육 3차 |
나가세 엔지니어링 서비스 코리아㈜ 온라인교육 3차 | GS ITM 신입사원 비즈니스매너 및 의전교육 2차 |
SECO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및 의전교육 2차 | 동부건설 신입사원 비즈니스 매너교육 2차 |
정헌그룹 스트림소통협업교육 2차 | 렉스시스템 CS교육 2차 |
GS홈쇼핑 직장매너교육 | 골드홈 스트레스관리 및 친절응대교육 2차 |
대관령양떼목장 스트레스 감정관리교육 | 판토스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및 비즈니스 매너교육 |
블루원리조트 변화환경 및 서비스 트렌드 교육 | 공차코리아 고객불만응대교육 |
여신금융협회 성희롱예방교육 | 이디야커피 감정관리교육 |
인트윈 비즈니스매너 및 감정관리 교육 2차 | 한라그룹 비즈니스 매너교육 |
에이플러스알에프 리더십교육 2차 | 에너원테크놀로지㈜ 법정의무교육 |
에너원테크놀로지㈜ 기업문화향상 교육 | 농림축산검역본부 콜센터 CS 및 인문학 20차 |
한국농업경영인 경기도연합회 친절 및 건강교육 16차 | 킨텍스 전직원 전화 모니터링 및 CS교육 20차 |
수정 중앙 노인종합복지관 직급별 역량강화 교육 9차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셀프리더십교육 및 인문학 4차 |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온라인 친절 CS교육 2차 | 국회 고성 연수원 친절 고객응대교육 2차 |
경기도인재개발원 온라인 음악 인문학 소통교육 2차 | 고양도시관리공사 전화모니터링 15차 |
한국주택금융공사 고위직 청렴 워크숍 5차 | 서울시 복지재단 갈등관리 및 소통교육 2차 |
한식진흥원 전화모니터링 30차 | 병무민원상담소 사전 전화응대교육 2차 |
국회사무처 신규 공직자 직장예절교육 | 충남경제진흥원 서비스 마인드 교육 5차 |
보성농업기술센터 온라인 고객관리 교육 5차 | 한국 주택금융공사 고위직 청렴 워크숍 5차 |
화성지역자활센터 친절 CS교육 6차 | 계양구청 온라인 친절교육 4차 |
화성 도시공사 신규공직자 교육 3차 | 한국 자산관리공사 CS교육 2차 |
산림청 국립 자연휴양림관리소 직장 내 괴롭힘 교육 | 산림청 국립 자연휴양림관리소 성희롱 예방교육 |
한국무역협회 전화응대 CS교육 | 농어촌희망재단 온라인 워크숍 사전 촬영 |
농어촌희망재단 온라인 성과보고회 진행 | 농어촘희망재단 온라인 팝페라 인문학 특강 |
국가보훈처 온라인 민원응대교육 | 한국 예탁결제원 신입직원 직장예절 및 서비스 마인드 |
여수시청 직장예절 및 소통교육 | 조달청 온라인 법정 의무교육 |
365mc병원 의료진 서비스 컨설팅 65차 | 화순전남대병원 감정관리 및 스피치교육 3차 |
글로리서울안과 친절CS교육 16차 | 휴내과 CS교육 |
바른몸재활의학과 친절교육 | 용인세브란스병원 전직원 전화모니터링 |
서울시은평병원 CS교육 2차 | 글로리서울안과 팀장리더십 및 친절 교육 6차 |
몸편한재활의학과 친절교육 | 압구정제이엘피부과의원 병원CS교육 3차 |
늘푸른연합의원 CS 고객응대교육 | 서울바른마취통증의학과 CS커뮤니케이션교육 |
대들보정형외과의원 친절교육 | 연세바른신경외과의원 긍정감정 활성화 교육 |
연세고강재활의학과의원 친절교육 | 아산제일정형외과의원 환자응대교육 |
명지튼튼정형외과의원 친절교육 외 다수 |
2012년~현재 경기도인재개발원 신규공직자 및 핵심리더과정 | 2013년~현재 강원도인재개발원 신규공직직장예절과정 |
2014년~현재 서울시인재개발원 신규공직자 민원응대교육 | 2015년~현재 서울시청, 은평구청, 양주시청 친절교육과정 |
2016년~현재 GS홈쇼핑 쇼호소트 및 PD 직원교육과정 | 2017년~현재 원빌딩 전직원대상 워크숍 및 직원역량강화과정 |
2017년~현재 쿠첸, 삼성화재서비스 전직원 친절교육과정 | 2017년~현재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협업 및 셀프리더십과정 |
2018년~현재 화순전남대병원, 에덴병원 전직원 친절교육과정 | 2018년~한국CS경영연구소 연구회개설 |
RBW 엔터테인먼트양성과정 22회차 | 대한목욕협회 리더의 친절교육 20회차 |
경기도민주시민사업 인문학순회공연 13회차 | 경기도청 행복마을관리소 민원응대교육 15회차 |
농업기술센터 여성리더십교육 10회차 | 국립정신건강센터 병원CS MOT교육 8회차 |
대구시청 신규공직자과정 6회차 | 경기도일자리재단 전화CS및감정관리 6회차 |
SRC부설의원 병원CS교육 6회차 | 비전힐스 직급별 친절교육 6회차 |
KB손해보험 대인관계소통교육 5회차 | 삼성화재서비스 감정관리및TA교육 5회차 |
한라그룹 직장인마인드 및 직장예절교육 3회차 | ㈜사회평론 비즈니스매너&성희롱예방교육 4회차 |
안동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직활성화교육 4회차 | 에스에프시스템 전화CS교육 4회차 |
㈜센텍코리아 친절CS교육 4회차 | 서울시청 친절CS교육 4회차 |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친절CS및청렴교육 3회차 | 서울산업진흥원 친절CS교육 3회차 |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협업셀프리더십 3회차 | 한국철도공사 경북본부 친절서비스응대교육 3회차 |
㈜미코 비즈니스매너교육 3회차 | 강동구청 이미지메이킹교육 3회차 |
으랏차정형외과 병원CS교육 3회차 | 아시아문화원 조직커뮤니케이션 3회차 |
한국환경공단 소통활성화교육 3회차 | 한국가스공사 경기본부 친절CS교육 3회차 |
RBW 엔터테인먼트양성과정 23회차 |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협업셀프리더십 17회차 |
농협카드고객센터 스트레스감정관리 14회차 | 경상남도사천공군부대 DISC자살예방교육 12회차 |
대구시청 비전공감공직가치관 9회차 | 서울시장애인생활시설 조직활성화 7회차 |
청렴연수원 티칭커뮤니케이션 5회차 | 나노헬릭스 직원역량강화&갈등관리 5회차 |
신한캐피탈 성희롱예방&전화응대&감정관리&신입사원교육 3회차 | 국립정신병원센터 전직원 병원친절 5회차 |
KC그룹 신입사원 직장예절&소통 4회차 | 금천구청 전직원 민원응대교육 4회차 |
중소기업호남연수원 자기계발&조직활성화 4회차 | 충북도청 친절역량강화교육 4회차 |
전남광역이동지원센터 친절&장애인인권교육 4회차 | 양주시청 전직원친절교육 4회차 |
판교연세독수리안과 조직상호존중&친절 | 전남과학대학교 취업진로결정 |
포스코에너지 조직커뮤니케이션 4회차 | 만도 신입비즈니스매너 4회차 |
감사교육원 비즈니스매너 4회차 | 삼성화재서비스 TA셀프리더십 4회차 |
UST(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협업커뮤니케이션&직장예절 3회차 | 여신금융협회 고객응대&성희롱예방 3회차 |
한국전기공사협회 신입사원교육&전직원친절민원응대 3회차 | 화성시청 프레젠테이션&발표코칭 3회차 |
해양경찰해양안전과 소통교육 3회차 | 화순전남대병원 고객경험리더십/스피치 3회차 |
청와대 직장예절&소&성희롱예방 3회차 | 경기도황해경제자유구역청 친절교육&4대폭력예방 3회차 |
안동성소병원 CS역량강화과정 56회차 | 넥스젠파이낸스 및 금융업 긍정,화합,감정관리 32회차 |
㈜다보씨앤엠 팀빌딩,직장예절 14회차 | RBW 마마무기획사 엔터테인먼트과정 12회차 |
서울시청 민원응대,감정관리교육 10회차 | 바로굿정형외과 고객응대과정 9회차 |
원빌딩부동산중개 소통리더십및영업스킬 6회차 | 하나금융그룹 성희롱예방&비즈니스매너 6회차 |
전남광역이동지원센터 전화모니터링 및 교육 6회차 | 한국FP협회(삼성생명) 사회인에티켓,직장예절 5회차 |
인천공항 긍정마인드향상과정 5회차 | TA자산관리대부 (부산/장안/광주)친절교육 5회차 |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협업커뮤니케이션 5회차 | 은평구청 직장예절&민원응대 5회차 |
만도 직장예절&비즈니스매너 4회차 | 동서식품 이미지메이킹소통,시간관리 4회차 |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직장예절 3회차 |
2016 |
종근당 비즈니스매너교육 30회차 |
공무원교육원 성인지력향상&공작자마인드 11회차 |
찰스리헤어테크 마인드교육 15회차 |
셀트리온스킨큐어 직장예절&판매스킬 6회차 |
도로교통공단 친절서비스마인드 6차 |
중소기업연수원 문제해결&고객응대 6회차 |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비즈니스매너 소통 5회차 |
현대자동차울산공장 리더인사이트특강 3회차 |
직방 고객CS응대교육 3회차 |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친절교육 3회차 |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직장예절 3회차 |
중앙대학교병원 간호사 스트레스관리 3회차 |
국제성모병원 서비스마인드 3회차 |
2015 |
현대자동차명사 특강 6회차 |
농심엔지니어링워크샵 위탁교육 |
한국식품산업협회성희롱 및 안전교육 3회차 |
삼성화재서비스승진자교육 4회차 |
신영증권영업사원 비즈니스매너 6회차 |
현대라이프YGM 청년아카데미 12회차 |
더웰스의원전 직원 CS교육 8회차 |
동서식품신입사원 교육 3회차 |
중소기업진흥공단대인관계 및 스피치교육 7회차 |
무주군여성지도자 리더십 워크샵 위탁교육 |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직장예절 5회차교육 |
2014 |
농심신입사원 비즈니스매너 8시간* 3회차 |
인천국제공항콜센터직원 전화응대 5회차 |
전국교육지원청 교무행정사 소통 및 친절 15회차 |
전국교육연수원 소통 및 CS 20회차 |
한국시설안전공단직급별 10회차 |
한국투자증권영업사원 비즈니스매너 3회차 |
한전산업개발전 직원 스트레스관리 4회차 |
한샘EUG전 직원 직무역량강화과정 7회차 |
경기도인재개발원고객응대 CS 정기교육 |
강원도인재개발원불만응대 정기교육 |
사랑방미디어전직원 영업스킬 5회차 |
2013 |
전국한국수자원공사 청렴 및 소통 교육 20회차 |
신입해양경찰대인관계능력 7회차 |
보림토건전 직원 조직활성화교육 5회차 |
㈜나노헬릭스 전 직원 역량강화교육 12회차 |
금융권 PB센터 퍼스널브랜드 3회차 |
강원도 삼척시청 5회차 민원응대친절교육 6회차 |
간호사회 소통힐링워크샵 3회차 |
농협생명 전직원 대인관계기술8회차 |
전국 순회 (주)창테크 기술세미나 워크샵 15회차 |
2012 |
삼성물산VOC불만응대교육 5회차 |
삼성전자백만불짜리습관 4회차 |
KT&G조직역량강화과정 6회차 |
동부생명영업사원 이미지메이킹 4회차 |
한국기술개발영업사원 스피치교육 10회차 |
한창엔프라생산성향상 과정 5회차 |
포스코엠텍전직원 조직활성화 6회차 |
㈜이렌텍중간관리자 프리젠테이션 8회차 |
정상어학원전직원 CS역량강화 4회차 |
글로리서울안과중간관리 CS교육 6회차 |
키즈엠전직원 CS강사양성과정 12회차 |
팬택전직원 조직활성화 5회차 |
2011 |
기아자동차대인관계스킬 6회차 |
한국농어촌공사직급별 역량강화 정기교육 |
한국수자원공사신입사원 교육 7회차 |
전국순회조당청 친절CS 정기교육 |
남해화학신입사원 역량과정 5회차 |
구미시청 퍼스널 브랜드 3회차 교육 |
ASE코리아신입사원역량강화 8회차 |
전북고속전직원 긍정플러스 마인드 10회차 |
교통연수원,교육연수원친절CS 정기교육 |
2010 |
KCTV 전 직원 CS교육 10회차 |
한국KBS 보이스트레이닝 및 전화응대 3회차 |
강원랜드 전직원 CS역량강화 5회차 |
전국순회 홈플러스 대인관계 정기교육 |
전국순회 대한목욕협회 CS리더십 정기교육 |
서경방송, 금강방송, 호남방송 12회차 |
제일건설 전직원 조직활성화 12회차 |
한우물영농조합 소통강화교육 5회차 |
㈜대신기공 전직원 리더십교육 6회차 |
후니드 성희롱 및 서비스마인드 4회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