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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신용정보] 콜센터 민원응대 CS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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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12-17 01:05 조회 8회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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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관: IBK신용정보

□ 주제: 콜센터 민원응대 CS교육

□ 대상: IBK신용정보 콜센터 직원

□ 강사: 최소영 수석연구원 


IBK신용정보와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콜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민원 응대 시 전문적이고 공감 있는 응대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기 위한 '콜센터 민원응대 CS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최소영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IBK신용정보에서 최소영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알찬 강의 좋았습니다~ 강사님 목소리도 좋으시고, 강의 내용도 잘 준비해 주셨어요." 


"그동안 들었던 교육 중에 제일 재미있었어요.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즐겁게 강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IBK신용정보

BK신용정보는 고객과 함께하는 새로운 동반자로서 대한민국 신용사회를 떠받치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신용정보업계의 리딩기업을 지향합니다.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신뢰와 책임을 성실히 실천하고, 창조적 열정과 최강의 팀워크를 통해 변화하는 금융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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