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네트웍스] 감정 치유의 기술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11-20 23:26 조회 15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코레일네트웍스
□ 주제: 감정 치유의 기술 교육
□ 대상: 코레일네트웍스 직원
□ 강사: 김나윤 교육 이사
코레일네트웍스와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갑니다.
✅️교육배경
직원들의 감정 관리 역량 강화와 긍정적 에너지 회복을 위해 '감정 치유의 기술 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김나윤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코레일네트웍스에서 김나윤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모든 직원이 이 교육을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강의 내내 다른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좋았습니다."
"목욕탕 온 거같이 힐링되었습니다.. 좋은 시간이었어요."
"고객과 마주하는 업무에 항상 스트레스를 받는 상태였는데, 오늘 교육을 통해 어느 정도 해소가 되어 너무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강사님이 열정적이시고, 같은 일 하시는 분들을 만나서 공감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코레일네트웍스
코레일네트웍스는 "철도를 더 가치 있게, 국민을 더 편리하게"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서비스 일류기업 코레일네트웍스’ 실현과 ‘직원 만족이 고객의 행복으로!!’라는 경영방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책임감, 주인의식, 소통을 핵심가치로 삼고 있으며, 코레일네트웍스가 지향하는 인재는 맡은 바 업무를 끝까지 해결하는 열정과 책임감을 지니고, 회사의 주인이라는 의식을 바탕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열린 소통으로 구성원의 화합을 이끄는 사람입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감정관리교육
#스트레스관리교육
#감정치유의기술
#감정소진예방
#감정노동스트레스완화
#김나윤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