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퀸&퀸즈테이블] 감동을 주는 고객접점 CS교육 > 교육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후기

교육후기

[더퀸&퀸즈테이블] 감동을 주는 고객접점 CS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11-08 00:27 조회 10회 댓글 0건

본문

□ 기관: 더퀸&퀸즈테이블
□ 주제: 감동을 주는 고객접점 CS교육
□ 대상: 예식장 및 뷔페 전 직원
□ 강사: 차은영 책임연구원 

더퀸&퀸즈테이블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고객에게 진심이 전해지는 응대와 서비스로 감동을 실현하기 위한 '감동을 주는 고객접점 CS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차은영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더퀸&퀸즈테이블 직원분들께서 차은영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귀에 쏙쏙 들어오는 좋은 강의였습니다. 2시간인데 짧게 느껴질 정도로 유쾌하고 재미있는 강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좋은 정보들을 얻었고 재미있게 강의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 

"전문적인 교육 잘 받았습니다. 필요한 교육이었습니다." 

더퀸&퀸즈테이블
더퀸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신랑·신부님의 특별한 순간과 가족·지인의 소중한 시간을 완성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습니다. 세련된 웨딩홀과 맞춤형 서비스, 여유로운 카페 공간, 품격 있는 뷔페 퀸즈테이블까지 조화롭게 구성하여, 모든 고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고객응대교육  
#고객경험관리
#친절교육
#고객접점교육 
#서비스교육 
#차은영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3건 1 페이지

COMMUNITY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삼성동, 브이플레스)
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