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손해배상진흥원]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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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11-05 21:39 조회 17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자동차손해배상진흥원
□ 주제: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
□ 대상: 공제조합 보상 실무담당 직원
□ 강사: 정혜미 수석연구원
자동차손해배상진흥원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정혜미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자동차손해배상진흥원에서 정혜미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귀에 쏙쏙 들어오는 몰입도 높은 교육 잘 들었습니다. 교육 자주 했으면 좋겠습니다."
"참여하는 교육방식이 좋았습니다. 열정적인 강의 감사합니다."
"교육 대상자의 직무 등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게 교육해주셨습니다. 업무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자동차손해배상진흥원
자동차손해배상진흥원은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공정한 손해배상제도를 확립하고, 안전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자동차 손해배상 정책 전문기관입니다. 공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규정과 원칙에 충실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 역량과 혁신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합니다. 또한 왜곡 없이 원활한 소통과 창의적 협업을 통해 더 나은 성과와 국민 신뢰를 실현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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