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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보훈부] 근로자 CS 강화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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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10-28 22:02 조회 6회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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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관: 국가보훈부
□ 주제: 근로자 CS 강화 교육
□ 대상: 재가복지업무 근로자
□ 강사: 이정은 책임연구원

국가보훈부와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근로자의 고객응대 역량을 강화하여 보훈 민원서비스의 품질과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CS 강화 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이정은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국가보훈부 재가복지업무 근로자분들께서 이정은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업무와 관련된 전반적인 이야기와 더불어 매우 만족합니다."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는 교육이었습니다. 근무할 때 도움될 것 같아요."

"좋은 강의 잘 받았습니다. 기억에 남는 강의였습니다."

국가보훈부
국가보훈부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국민 통합을 위한 기념사업을 추진하고, 희생과 헌신에 대한 빈틈없는 보상과 제대군인 지원체계 강화를 통해 보훈대상자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또한 국민 눈높이에 맞는 행정 혁신과 고품질의 보훈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복근무자에 대한 사회적 존중과 예우를 확산시켜 모두가 함께하는 보훈문화를 정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친절CS교육
#CS강화교육  
#공공기관CS
#고객경험관리 
#고객응대교육 
#이정은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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