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이안앤] 친절CS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10-24 23:33 조회 4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스시이안앤
□ 주제: 친절CS교육
□ 대상: 스시이안앤 매장접점직원
□ 강사: 이정은 책임연구원
스시이안앤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고객들의 긍정적 경험을 높이기 위해 매장접점직원 대상으로 '친절CS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이정은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스시이안앤 직원분들께서 이정은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일관성 있는 서비스로 손님들이 즐거운 식사가 되실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잘해주시고, 예시도 잘 들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양질의 교육이었습니다. 최고입니다. 반드시 필요한 교육이었습니다."
스시이안앤
스시이안앤은 ‘신선한 식재료’와 ‘최고의 맛’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회전초밥 프랜차이즈를 지향합니다. ‘이안앤’은 “이안엔 즐거움이, 이안엔 맛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초밥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다시 찾고 싶은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친절CS교육
#외식업CS교육
#고객응대교육
#고객서비스
#고객경험관리
#이정은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