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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천주민편익시설] 고객응대 CS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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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9-19 09:05 조회 1회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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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관: 양천주민편익시설
□ 주제: 고객응대 CS교육
□ 대상: 양천주민편익시설 직원
□ 강사: 이정은 책임연구원

양천주민편익시설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친절한 응대와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응대 CS교육'을 의뢰해 주셨으며, 이정은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양천주민편익시설 직원분들께서 이정은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친절을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미소를 잊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알려주신 "음흠~" 꼭 생활화 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교육 좋았습니다! 음흠~"  

◆양천주민편익시설 직원
양천주민편익시설은 지역 주민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와 문화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어우러지는 세상, Together, We Are Us!”**라는 비전 아래,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따뜻한 공동체 형성을 위해 열린 소통, 편리한 서비스, 풍요로운 문화 경험을 지향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친절교육
#CS교육
#고객응대교육
#고객경험
#이정은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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