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포스] 전화응대 CS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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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9-17 09:08 조회 2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오케이포스
□ 주제: 전화응대 CS교육
□ 대상: 오케이포스 전화응대 및 현장 지원 직원
□ 강사: 양용호 이사
오케이포스와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전화 응대 및 현장 지원 직원들의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CS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양용호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오케이포스 직원분들께서 양용호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흔히 접하는 보편적인 CS교육이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친절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 다양한 방법을 알려주셔서 매우 유익하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요청한 교육 내용을 강의에 잘 녹여주셨습니다. 3시간동안 에너지 넘치는 강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서비스를 제3자의 눈으로 바라볼 수 있었고, 잦은 아이컨택과 열정으로 강의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오케이포스
오케이포스는 국내 1위 POS 솔루션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사업의 디지털 전환(DX)을 쉽고 투명하게 지원하는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창업 과정의 부담을 줄이고 운영의 편리성을 높여, 고객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비전과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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