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 불만고객응대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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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9-09 10:05 조회 9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
□ 주제: 불만고객응대교육
□ 대상: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 직원
□ 강사: 양용호 이사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불만 고객을 효과적으로 응대하여 고객 만족과 신뢰를 높이는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불만고객응대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양용호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 직원분들께서 양용호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강사님의 적극적인 설명과 눈높이에 맞추어 이해를 도와주시는 노력에 감사했습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많이 배우는 유쾌한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평소에 신경 쓰지 못한 부분을 돌아볼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따뜻하고 알찬 교육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전문적인 시설관리로 주민 생활 편의와 복리 증진에 기여한다’는 미션과 ‘주민과 함께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일류 공기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주민이 주인인 기관으로서 성과지향과 역량강화를 핵심 전략으로 삼아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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