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친절CS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9-03 09:14 조회 7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 주제: 친절CS교육
□ 대상: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 강사: 이정은 책임연구원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친절한 응대와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친절CS교육'을 의뢰해 주셨으며, 이정은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분들께서 이정은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신입직원인데 전화응대 정말 필요했습니다!! 실무에 도움이 되는 교육과 조언 감사합니다. 잘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만났던 강사님 중에 최고입니다. 너무 재미있게 강의해 주셔서 못 잊을 것 같습니다."
"강사님의 CS교육을 듣고 말투와 기술을 배워 절도를 100% 이상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표정과 말투, 태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었습니다. 유쾌하게 진행해주신 덕분에 끝까지 중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의 비전은 "장애인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지역사회 조성"을 목표로 하여, 복지 서비스 확대와 질적 성장을 통해 장애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것을 추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친절교육
#CS교육
#고객응대교육
#고객경험
#이정은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