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CX커뮤니케이션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7-03 12:28 조회 3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공차코리아
□ 주제: CX커뮤니케이션 교육
□ 대상: 공차코리아 직원
□ 강사: 성명희 교육 이사
공차코리아와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고객 소통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 만족과 신뢰를 높이기 위해 'CX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성명희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공차코리아 직원분들께서 성명희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전반적으로 고객 경험과 고객응대에 대해 자세하게 사례와 함께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여러 사례들을 활용하여 강의를 해 주셔서 이해가 너무 잘 되었고, 공감이 많이 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배운 내용을 실제 업무에 잘 활용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는 엄격함, 정직함, 새로움, 존중, 감동의 가치를 바탕으로 정성 어린 차를 만들며, 고객에게 신뢰와 감동을 주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혁신적인 자세로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며, 모든 고객을 진심으로 존중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감동을 전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X커뮤니케이션교육
#고객소통교육
#고객응대교육
#CS교육
#CS강사
#성명희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