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B.C.S 고객만족 > 교육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후기

교육후기

[아모레퍼시픽] B.C.S 고객만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7-02 09:03 조회 5회 댓글 0건

본문

□ 기관: 아모레퍼시픽

□ 주제: B.C.S 고객만족

□ 대상: 아모레퍼시픽 수도권본사 직원

□ 강사: 양수영 수석연구원 

 

아모레퍼시픽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갑니다. 


✅️교육배경

고객과의 소통 역량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B.C.S 고객만족' 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양수영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양수영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무겁고 진지한 강의만 듣다가, 간만에 힐링하는 2시간이었습니다^^ 강의 듣고 여운이 계속 남았어요."


"사실과 판단의 주제가 명확하게 전달이 되어 세일즈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즐거운 시간과 좋은 교육 감사합니다."


"지루할 틈 없이 재미있게 강의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밝고 힘찬 강사님 목소리에 힘을 얻어갑니다. 힐링시간이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소명을 바탕으로, 고객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실현하는 삶을 지향합니다. 브랜드, 제품, 채널, 국가를 넘어 고객 중심의 사고로 최초와 최고에 도전하며, 다양성과 협업을 존중하고, 원칙과 약속을 지키는 책임 있는 자세로 미래지향적인 아름다움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친절교육

#CS교육

#고객만족

#고객응대교육 

#CS강사  

#양수영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7건 1 페이지

COMMUNITY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삼성동, 브이플레스)
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