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재단] CS교육 > 교육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후기

교육후기

[한국의료재단] CS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5-13 09:13 조회 13회 댓글 0건

본문

□ 기관: 한국의료재단

□ 주제: CS교육

□ 대상: 한국의료재단 진료부 직원

□ 강사: 정혜미 수석연구원 


한국의료재단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직원들의 친절하고 효과적인 고객 응대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CS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정혜미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한국의료재단에서 정혜미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강사님의 경험을 강의에 잘 녹여주셨고, 발성과 목소리 좋으셔서 강의에 집중이 잘 되었습니다."


"여러 사례들을 제시해주어 도움되었습니다.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의사소통 표현 방식을 되돌아보고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완벽한 강의였습니다."

 

◆한국의료재단 

한국의료재단은 수준 높은 진료와 사랑의 실천으로 인류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최첨단 의료기술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임직원들의 자부심을 고취하고, 파트너 및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재단은 고객과 임직원, 이웃을 사랑하는 가치를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건강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친절교육

#고객응대교육 

#CS트렌드

#정혜미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1건 1 페이지

COMMUNITY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삼성동, 브이플레스)
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