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재단] CS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5-13 09:13 조회 13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한국의료재단
□ 주제: CS교육
□ 대상: 한국의료재단 진료부 직원
□ 강사: 정혜미 수석연구원
한국의료재단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직원들의 친절하고 효과적인 고객 응대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CS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정혜미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한국의료재단에서 정혜미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강사님의 경험을 강의에 잘 녹여주셨고, 발성과 목소리 좋으셔서 강의에 집중이 잘 되었습니다."
"여러 사례들을 제시해주어 도움되었습니다.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의사소통 표현 방식을 되돌아보고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완벽한 강의였습니다."
◆한국의료재단
한국의료재단은 수준 높은 진료와 사랑의 실천으로 인류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최첨단 의료기술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임직원들의 자부심을 고취하고, 파트너 및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재단은 고객과 임직원, 이웃을 사랑하는 가치를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건강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친절교육
#고객응대교육
#CS트렌드
#정혜미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