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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공사] 고객MOT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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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5-09 09:00 조회 8회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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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관: 한국철도공사

□ 주제: 고객MOT교육

□ 대상: 한국철도공사 직원

□ 강사: 최소영 수석연구원 


한국철도공사와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고,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향상시켜 긍정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MOT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최소영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한국철도공사 직원분들께서 최소영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고객과의 접점에 대해 생각해 본다는 것이 새로웠고, 고객의 불만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설명도 매우 유익했습니다."


"교육 내용도 알차고 고객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팀원과 이야기도 많이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한 점을 생각해 볼 수 있어 유익했습니다. 앞으로는 고객의 입장을 한번 더 고려하여 고민해 보겠습니다 :)" 


◆한국철도공사

한국철도공사(KORAIL)는 "사람, 세상, 미래를 잇는 대한민국철도"라는 미션 아래, "새로 여는 미래교통 함께하는 한국철도"라는 비전을 실현하며 안전, 혁신, 소통, 신뢰를 핵심가치로 삼아 철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첨단 기술을 통해 효율적이고 안전한 교통망을 구축하고, 고객과 사회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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