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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 불만고객응대 및 감정관리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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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4-22 09:09 조회 13회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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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관: 금호타이어

□ 주제: 불만고객응대 및 감정관리교육

□ 대상: 금호타이어 직원

□ 강사: 정혜미 수석연구원 


금호타이어와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불만 고객을 효과적으로 응대하고 감정을 관리하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긍정적인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불만고객응대 및 감정관리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정혜미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금호타이어에서 정혜미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단순히 교육을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참여하는 컨텐츠와 활동이 많아 즐겁고 흥미로웠습니다!"


"나의 감정을 파악하고 스트레스 관리법에 대해 배울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좋은 교육 감사 드립니다. "


"교육 내내 미소를 잃지 않으시고 웃는 얼굴로 강의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멋지고 감동적인 강의 감사합니다."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주요 타이어 회사로 성장하였으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혁신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주주, 지역사회,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하며, 세계 타이어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호타이어는 지속가능성 전략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자들의 가치를 최대화하는 글로벌 타이어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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