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청] 민원응대역량 강화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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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4-15 09:04 조회 27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영광군청
□ 주제: 민원응대역량 강화교육
□ 대상: 영광군청 직원
□ 강사: 정혜미 수석연구원
영광군청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민원응대 역량 강화를 통해 직원들이 원활한 소통과 전문적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민원응대역량 강화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정혜미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영광군청에서 정혜미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역대 최고의 강의였습니다:) 강사님 너무 열정적이고 친절하셨어요. 유익한 교육 감사합니다."
"힐링도 되고 악성민원 대응 방법도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교육이었습니다!"
"강사님의 밝은 에너지가 너무 좋았습니다. 요가시간 덕분에 몸도 마음도 힐링됐어요."
◆영광군청
영광군은 "모든 군민이 행복한 영광"을 비전으로 삼아,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군민과 함께 성장하며 상생하는 지역경제와 감동을 주는 주민복지, 풍요로운 농산어촌을 구현하고, 오감만족 문화관광을 제공하며, 열려있는 공감행정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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