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원헬스케어] 고객응대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11-01 12:44 조회 14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우리원헬스케어
□ 주제: 고객응대교육
□ 대상: 전직원
□ 강사: 이연주 교육이사
우리원헬스케어
고객응대교육 진행 후 담당자님께서 이연주 교육이사에게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새로운 운영 방식 (ZOOM 운영) 진행으로 신선하고, 집중이 잘되었다는 의견 다수"
“강사님이 검진센터를 잘 이해하고 병원 특성에 맞게 잘 설명해주셔서 업무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고, 자신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는 의견도 많았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친절교육
#고객응대교육
#고객만족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