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원헬스케어] 고객응대교육 > 교육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후기

교육후기

[우리원헬스케어] 고객응대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11-01 12:44 조회 14회 댓글 0건

본문

□ 기관: 우리원헬스케어

□ 주제: 고객응대교육 

□ 대상: 전직원 

□ 강사: 이연주 교육이사


우리원헬스케어 

고객응대교육 진행 후 담당자님께서 이연주 교육이사에게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새로운 운영 방식 (ZOOM 운영) 진행으로 신선하고, 집중이 잘되었다는 의견 다수"

“강사님이 검진센터를 잘 이해하고 병원 특성에 맞게 잘 설명해주셔서 업무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고, 자신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는 의견도 많았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친절교육

#고객응대교육

#고객만족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건 1 페이지

COMMUNITY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삼성동, 브이플레스)
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