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50플러스재단 남부캠퍼스] 고객응대스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10-04 12:56 조회 11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서울시50플러스재단 남부캠퍼스
□ 주제: 고객응대스킬
□ 대상: 직원
□ 강사: 성명희 교육이사
서울시50플러스재단 남부캠퍼스
고객응대스킬 교육 진행 후 직원분들께서 성명희 교육이사에게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롤플레잉을 통해 실제적인 상황에 대입하고 어떤답변이 좋고 나쁜지 알수 있어 좋았다"
"실제 직무연관성이 높아 큰 도움이 됐음"
"참여형 강의라 집중이 잘 되었고, 실무에서 적용할 수 있을거 같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고객응대
#고객응대스킬
#친절교육
#휴먼터치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