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교육] 혁신적 CX 마스터 클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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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07-26 13:04 조회 52회 댓글 0건본문
안녕하세요! 기업교육, 친절교육 전문 한국CS경영연구소 입니다!
CX는 ‘Customer Experience’, 즉 ‘고객 경험’을 의미합니다.
고객이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순간부터 구매 후 지원까지 모든 접점에서의 경험을 말합니다.
단순히 재화 및 서비스 친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우리 기업의 모든 고객 접점을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이를 통해 재구매율 및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사람이 사람을 대하는 친절한 마음, 즉 배려와 매너는 변함없는 가치입니다. 그러나 이를 구현하는 방식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고객은 단순히 '제품'을 사는 것이 아니라, 그 제품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경험'과 '문화'를 소비합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자신의 소리가 반영되는 맞춤형 서비스를 원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와 함께 고객에게 잊지 못할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업그레이드된 친절교육을 통해 더 큰 성장을 이루어 나가시기를 응원합니다!
#맞춤교육 #기업교육 #비즈니스교육
#민원응대 #상황별친절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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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민원응대 #CS커뮤니케이션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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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순간부터 구매 후 지원까지 모든 접점에서의 경험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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