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양성과정] 서비스 전문가의 CS마스터 자격과정_사내CS강사과정_한국CS경영연구소 > 신규교육프로그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규교육프로그램

신규교육프로그램

[강사양성과정] 서비스 전문가의 CS마스터 자격과정_사내CS강사과정_한국CS경영연구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10-08 16:47 조회 42회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이자 #여성기업인증기관인 #한국CS경영연구소입니다.

CS강사로서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고 싶으신가요?
고객응대 전문가로서의 능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고 싶으신가요?
이론과 실제의 차이로 인해 CS교육에 한계를 느끼셨나요?

한국CS경영연구소의 “CS강사양성과정”을 소개해드립니다.

1. 최신 고객 서비스 트렌드와 고객만족 2. '고객만족 5A'를 통한 고객 심리 이해
3. CS 이미지 메이킹
4. 효과적인 고객 응대 매너
5. 불만 고객응대와 리커버리 스킬
6. 셀프 리더십과 감정 관리

한국CS경영연구소의 CS강사양성과정은 CS 강사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실무적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CS강사로서 한층 더 깊어지는 경험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본 CS강사양성과정을 통해 CS마스터 2급 자격증((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 정식 등록)과 CS마스터 수료 과정(한국CS경영연구소 수료증) 서류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강사 #강사양성 #강사양성과정
#CS자격증 #CS교육전문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건 1 페이지

COMMUNITY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삼성동, 브이플레스)
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