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시청] 악성민원응대교육 '슬기로운 민원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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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12-24 01:31 조회 5회 댓글 0건본문
<I시청>에서 차량등록과 민원담당공무원분들을 대상으로 악성 민원 상황에서도 감정 소진을 최소화하며 원칙에 기반한 효과적이고 안전한 응대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악성민원응대’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서로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즐겁고 재미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고충 악성민원에 대한 공감대 형성으로 마음이 조금이나마 편안해졌습니다. 교육 감사합니다~~
- 강사님이 전문성이 있으시고, 피곤한 시간대에도 청중들을 집중시키시는 힘이 있으십니다!
- 공강할 수 있는 내용이었고, 민원인의 입장도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들었습니다.
- 생활 습관을 일깨워 주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악성민원응대 #민원응대교육 #슬기로운민원응대
#공공기관CS #실전CS교육 #한국CS경영연구소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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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CS경영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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