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고객서비스전문기업]영업 및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교육 '고객을 사로잡는 대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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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11-15 01:57 조회 15회 댓글 0건본문
<C고객서비스전문기업>에서 효과적인 고객 소통 능력 향상을 위해 ‘영업 및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다뤄주셔서 좋았습니다.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고, 업무에 꼭 활용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강사님, 에너지가 너무 좋으시고 활발하셔서 모든 내용이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 덕분에 피곤했지만 끝까지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 내가 평소에 고객을 응대하던 프로세스와 태도를 다시 돌아보게 되었고, 나의 노력과 애정이 무의미한 것만은 아니었을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해가 쏙쏙 되고, 재미있었습니다!
- 로밍센터 맞춤 교육자료로 실무에 활용하기 적합한 내용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나긋나긋 강의해주는 모습에서 상담사로써 많은 점 배우고 갑니다.
- 세일즈 화법과 마인드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에 대해 깊이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여서 좋았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영업커뮤니케이션 #소통교육 #세일즈커뮤니케이션
#세일즈화법 #서비스마인드 #한국CS경영연구소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다뤄주셔서 좋았습니다.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고, 업무에 꼭 활용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강사님, 에너지가 너무 좋으시고 활발하셔서 모든 내용이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 덕분에 피곤했지만 끝까지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 내가 평소에 고객을 응대하던 프로세스와 태도를 다시 돌아보게 되었고, 나의 노력과 애정이 무의미한 것만은 아니었을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해가 쏙쏙 되고, 재미있었습니다!
- 로밍센터 맞춤 교육자료로 실무에 활용하기 적합한 내용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나긋나긋 강의해주는 모습에서 상담사로써 많은 점 배우고 갑니다.
- 세일즈 화법과 마인드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에 대해 깊이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여서 좋았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영업커뮤니케이션 #소통교육 #세일즈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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