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항만공사] 전화응대 CS교육 '전화응대 스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11-06 23:03 조회 2회 댓글 0건본문
<P항만공사>에서 전화응대 스킬업을 위한 '전화응대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전화 응대 CS 교육프로그램◀
Ⅰ. 전화 마인드│심리학이 말하는 전화응대 태도
Ⅱ. 전화 단계별 응대│5단계로 완성하는 신뢰 대화
Ⅲ. 전화 상황별 응대│ 신뢰로 전환하는 기술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전화응대교육 #고객응대교육
#전화응대스킬 #친절교육 #한국CS경영연구소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전화 응대 CS 교육프로그램◀
Ⅰ. 전화 마인드│심리학이 말하는 전화응대 태도
Ⅱ. 전화 단계별 응대│5단계로 완성하는 신뢰 대화
Ⅲ. 전화 상황별 응대│ 신뢰로 전환하는 기술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전화응대교육 #고객응대교육
#전화응대스킬 #친절교육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