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물류IT전문기업] 콜센터 CS교육 '콜센터 실전 CS응대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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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10-31 23:58 조회 8회 댓글 0건본문
<Y물류IT전문기업>에서 고객의 마음을 읽고 공감하는 응대 역량을 길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콜센터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20년 서비스업을 하고 있는 직장인으로서 뻔한 교육일 거라 생각한 제 자신을 반성해 봅니다. 스스로 반성한 시간과 배움의 시간을 가지게 되어 감사합니다. 강사님 최고!!!
- 족집게 과외 선생님처럼 쏙쏙 짚어주시고 시원하게 긁어주시는 유쾌한 강의였습니다.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나를 되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긍정 모드로 다시 전환!! 너무 좋은 시간이었던 거 같아요. 최고!
- 상대방을 응대할 때 나의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어 좋았어요. 반성이 많이 되는 교육이었습니다.
-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콜센터교육 #CS교육 #고객응대교육
#고객마음읽기 #고객소통 #한국CS경영연구소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20년 서비스업을 하고 있는 직장인으로서 뻔한 교육일 거라 생각한 제 자신을 반성해 봅니다. 스스로 반성한 시간과 배움의 시간을 가지게 되어 감사합니다. 강사님 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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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대방을 응대할 때 나의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어 좋았어요. 반성이 많이 되는 교육이었습니다.
-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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