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물류IT전문기업] 콜센터 CS교육 '콜센터 실전 CS응대법' > 교육현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현장

교육현장

[Y물류IT전문기업] 콜센터 CS교육 '콜센터 실전 CS응대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10-31 23:58 조회 8회 댓글 0건

본문

<Y물류IT전문기업>에서 고객의 마음을 읽고 공감하는 응대 역량을 길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콜센터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20년 서비스업을 하고 있는 직장인으로서 뻔한 교육일 거라 생각한 제 자신을 반성해 봅니다. 스스로 반성한 시간과 배움의 시간을 가지게 되어 감사합니다. 강사님 최고!!!

- 족집게 과외 선생님처럼 쏙쏙 짚어주시고 시원하게 긁어주시는 유쾌한 강의였습니다.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나를 되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긍정 모드로 다시 전환!! 너무 좋은 시간이었던 거 같아요. 최고!

- 상대방을 응대할 때 나의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어 좋았어요. 반성이 많이 되는 교육이었습니다.
 
-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콜센터교육 #CS교육 #고객응대교육 
#고객마음읽기 #고객소통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83건 1 페이지

COMMUNITY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삼성동, 브이플레스)
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