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기업연구원] 특이민원대응 및 감정관리교육 '민원 솔루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9-25 09:09 조회 31회 댓글 0건본문
<K기업연구원>에서 현장 고객·민원 대응 역량 제고를 위한 '특이민원대응 및 감정관리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 후기◀
- 정말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최근에 이런 저런 고민이 많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재가 많아서 지루하지 않고 너무 재밌었습니다! I GET TO DO THIS 잊지않겠습니다.
- 민원 및 감정컨트롤에 대해 잘 들었습니다. 재미있었어요:)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민원응대교육 #특이민원대응 #감정관리교육
#민원솔루션 #고객응대교육 #한국CS경영연구소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 후기◀
- 정말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최근에 이런 저런 고민이 많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재가 많아서 지루하지 않고 너무 재밌었습니다! I GET TO DO THIS 잊지않겠습니다.
- 민원 및 감정컨트롤에 대해 잘 들었습니다. 재미있었어요:)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민원응대교육 #특이민원대응 #감정관리교육
#민원솔루션 #고객응대교육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