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기업연구원] 특이민원대응 및 감정관리교육 '민원 솔루션' > 교육현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현장

교육현장

[K기업연구원] 특이민원대응 및 감정관리교육 '민원 솔루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9-25 09:09 조회 31회 댓글 0건

본문

<K기업연구원>에서 현장 고객·민원 대응 역량 제고를 위한 '특이민원대응 및 감정관리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 후기◀
- 정말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최근에 이런 저런 고민이 많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재가 많아서 지루하지 않고 너무 재밌었습니다! I GET TO DO THIS 잊지않겠습니다.

- 민원 및 감정컨트롤에 대해 잘 들었습니다. 재미있었어요:)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민원응대교육 #특이민원대응 #감정관리교육
#민원솔루션 #고객응대교육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8건 1 페이지

COMMUNITY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삼성동, 브이플레스)
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