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둘레길안내센터] CS교육 'CS 역량 UP!'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9-18 09:13 조회 1회 댓글 0건본문
<S둘레길안내센터>에서 CS 역량을 UP!하기 위한 CS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 후기◀
- 밝은 주제의 강의가 아님에도 아주 즐겁고 재미있게 잘 들었습니다. 앞으로는 민원의 바른 응답을 할 수 있겠습니다. 강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철저한 준비와 원활한 진행에 만족스럽습니다.
- 나의 감정 다스리기까지 짧은 시간에 꼭 필요한 요소를 강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우리 기관에 적합한 내용이었고, 강사님 강의 스킬이 매우 좋았습니다. 재미있는 강의 잘 들었습니다!
-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CS교육 감사합니다. 역대 교육중 최고입니다.^^
- 필요한 내용이라 알찬 강의였고, 화를 다스리는 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업무에 잘 적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CS역량강화 #고객응대교육
#친절교육 #서비스교육 #한국CS경영연구소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 후기◀
- 밝은 주제의 강의가 아님에도 아주 즐겁고 재미있게 잘 들었습니다. 앞으로는 민원의 바른 응답을 할 수 있겠습니다. 강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철저한 준비와 원활한 진행에 만족스럽습니다.
- 나의 감정 다스리기까지 짧은 시간에 꼭 필요한 요소를 강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우리 기관에 적합한 내용이었고, 강사님 강의 스킬이 매우 좋았습니다. 재미있는 강의 잘 들었습니다!
-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CS교육 감사합니다. 역대 교육중 최고입니다.^^
- 필요한 내용이라 알찬 강의였고, 화를 다스리는 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업무에 잘 적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CS역량강화 #고객응대교육
#친절교육 #서비스교육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