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내과의원] 접점관리 MOT심화교육 'MOT 업그레이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9-15 09:11 조회 1회 댓글 0건본문
<S내과의원>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병원 고객 경험을 위한 ‘MOT 심화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 후기◀
- 이해가 쉽게 설명을 잘 해주셨습니다:) 실제 업무에 필요한 꿀팁을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 고객 응대에 관해서 구체적인 대응방안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교육이 정말 유익하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강사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개개인 상황에 맞는 피드백까지 해 주셔서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병원에서도 직접 해볼 수 있도록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직원들이 참여하여 응대 상황에 대한 발표하는 시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문적인 서비스교육을 받을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실제 사례에 맞게 교육해 주셔서 환자응대 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잘 활용해 보겠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접점관리교육 #MOT교육 #병원MOT
#병원고객만족 #병원CS #한국CS경영연구소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 후기◀
- 이해가 쉽게 설명을 잘 해주셨습니다:) 실제 업무에 필요한 꿀팁을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 고객 응대에 관해서 구체적인 대응방안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교육이 정말 유익하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강사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개개인 상황에 맞는 피드백까지 해 주셔서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병원에서도 직접 해볼 수 있도록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직원들이 참여하여 응대 상황에 대한 발표하는 시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문적인 서비스교육을 받을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실제 사례에 맞게 교육해 주셔서 환자응대 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잘 활용해 보겠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접점관리교육 #MOT교육 #병원MOT
#병원고객만족 #병원CS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