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박물관] 고객응대교육 '스마트 고객응대 스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7-03 14:00 조회 4회 댓글 0건본문
<S박물관>에서 전시안내지킴이를 대상으로 '스마트하게 고객응대 스킬업'하기 위한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고객 응대 CS 교육프로그램◀
Ⅰ. [응대 태도] 고객 응대 행동 심리학을 통해 알아보는 CS 대면 중요성
Ⅱ. [응대 변화] 고객 관리 마스터 – 하이터치 서비스 실천 방법
Ⅲ. [응대 실전] 긍정적 경험 관리를 위한 하이터치 서비스 고객응대 4단계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고객응대교육 #스마트고객응대 #친절CS
#CS교육 #CS트렌드 #한국CS경영연구소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고객 응대 CS 교육프로그램◀
Ⅰ. [응대 태도] 고객 응대 행동 심리학을 통해 알아보는 CS 대면 중요성
Ⅱ. [응대 변화] 고객 관리 마스터 – 하이터치 서비스 실천 방법
Ⅲ. [응대 실전] 긍정적 경험 관리를 위한 하이터치 서비스 고객응대 4단계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고객응대교육 #스마트고객응대 #친절CS
#CS교육 #CS트렌드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