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박물관] 고객응대교육 '스마트 고객응대 스킬업' > 교육현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현장

교육현장

[S박물관] 고객응대교육 '스마트 고객응대 스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7-03 14:00 조회 4회 댓글 0건

본문

<S박물관>에서 전시안내지킴이를 대상으로 '스마트하게 고객응대 스킬업'하기 위한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고객 응대 CS 교육프로그램◀
Ⅰ. [응대 태도] 고객 응대 행동 심리학을 통해 알아보는 CS 대면 중요성
Ⅱ. [응대 변화] 고객 관리 마스터 – 하이터치 서비스 실천 방법
Ⅲ. [응대 실전] 긍정적 경험 관리를 위한 하이터치 서비스 고객응대 4단계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고객응대교육 #스마트고객응대 #친절CS
#CS교육 #CS트렌드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6건 1 페이지

COMMUNITY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삼성동, 브이플레스)
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