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보건소] 민원응대교육 '민원응대 실전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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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6-09 09:05 조회 29회 댓글 0건본문
<M보건소>에서 효과적인 민원 처리를 위한 '민원응대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카멜레온 응대 교육프로그램◀
Ⅰ. 일반민원 (카멜레온의 초록색-민원인이 편안하거나 침착한 상태)
Ⅱ. 불만민원 2가지 분류 (카멜레온의 빨강-민원인이 흥분하거나 불만을 제기할 때)
Ⅲ. 특이민원 3원칙 (카메레온의 검은색- 민원인이 극도로 흥분하여 기물파손 및 폭행등을 시도할 때)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민원응대교육 #민원응대역량강화 #고객응대
#CS교육 #고객소통 #한국CS경영연구소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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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불만민원 2가지 분류 (카멜레온의 빨강-민원인이 흥분하거나 불만을 제기할 때)
Ⅲ. 특이민원 3원칙 (카메레온의 검은색- 민원인이 극도로 흥분하여 기물파손 및 폭행등을 시도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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