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교육지원청] 악성민원응대교육 '민원 갈등 해소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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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5-02 09:04 조회 16회 댓글 0건본문
<Y교육지원청> 직원분들과 함께 민원 갈등을 해소하기 위한 '악성민원응대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민원응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효과적인 대응 전략을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교육후기◀
- 일반민원과 특별민원의 대처법 등 차이점을 알고, 구분하여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명쾌한 강의 감사합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악성민원응대 교육프로그램◀
Ⅰ. 악성 고객 심리 및 대응 사례 이해
Ⅱ. 악성 고객 심리 및 상황 유형별 표준 매뉴얼 이해
Ⅲ. 악성 고객의 유형과 대응 방안 프로세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악성민원응대 #민원응대교육 #민원갈등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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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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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성민원응대 교육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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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악성 고객 심리 및 상황 유형별 표준 매뉴얼 이해
Ⅲ. 악성 고객의 유형과 대응 방안 프로세스
◆한국CS경영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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