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철도공기업] MOT교육 '고객 접점 관리의 핵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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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5-01 09:53 조회 19회 댓글 0건본문
<K철도공기업> 직원분들과 함께 긍정적인 고객 경험 관리를 위한 'MOT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교육 내용도 알차고 고객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고, 팀원과 얘기 많이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 강사분이 전문적이라 좋았습니다. CS계의 오은영 선생님 같은... 완전 짱이에요!
-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한 사항을 생각해 볼 수 있어서 유익했습니다. '이게 왜 불편한 거야'라는 생각이 강했는데, 앞으로는 고객의 입장을 한 번 더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 접점에 대해 생각해 본다는 것이 새로웠고, 불만을 생각해 봐야 하는 이유에 대한 내용도 너무 좋았습니다.
- 새로운 CS교육이었습니다. 조별로 같이 이야기 나누고 공감할 수 있어서 좋았고, 교육 시간이 더 길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MOT교육 #고객접점관리 #긍정적고객경험
#MOT관리 #고객응대서비스 #한국CS경영연구소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교육 내용도 알차고 고객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고, 팀원과 얘기 많이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 강사분이 전문적이라 좋았습니다. CS계의 오은영 선생님 같은... 완전 짱이에요!
-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한 사항을 생각해 볼 수 있어서 유익했습니다. '이게 왜 불편한 거야'라는 생각이 강했는데, 앞으로는 고객의 입장을 한 번 더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 접점에 대해 생각해 본다는 것이 새로웠고, 불만을 생각해 봐야 하는 이유에 대한 내용도 너무 좋았습니다.
- 새로운 CS교육이었습니다. 조별로 같이 이야기 나누고 공감할 수 있어서 좋았고, 교육 시간이 더 길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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