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은행] 커뮤니케이션 교육 '감성 커뮤니케이션' > 교육현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현장

교육현장

[S은행] 커뮤니케이션 교육 '감성 커뮤니케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4-29 09:08 조회 17회 댓글 0건

본문

<S은행> 직원분들과 함께 고객과의 신뢰와 친밀감을 형성하는 감성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강의가 지루하지 않고, 강사님 목소리 톤도 너무 좋으셔서 잘 들었습니다! 재미있는 교육이었어요.
- 삶의 소중함을 깨닫고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부터 친절함을 몸에 담아서 생활하겠습니다!
- 고개 입장에서 더 이해하고 도움을 주는 상담원이 되어야겠습니다. 업무에 도움 되는 좋은 강의였습니다.
- 설명을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업무와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을 것 같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쾌한 강의 너무 좋았습니다. 코칭 수업도 듣고 싶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커뮤니케이션교육 #하이터치고객응대 #고객소통교육
#CS교육 #감성커뮤니케이션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4건 1 페이지

COMMUNITY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삼성동, 브이플레스)
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