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시청] 콜센터 친절교육 '친절한 고객 소통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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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4-21 09:15 조회 9회 댓글 0건본문
<C시청> 콜센터 직원분들과 함께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친절한 고객응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콜센터 친절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기적인 친절 교육으로 몇 차례 얼굴을 마주했던 분들이라, 반갑고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긍정적인 반응 속에 참여도도 높아, 서로의 공감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
▶교육후기◀
- 강사님께서 너무 친절하셨고, 알아듣기 쉽도록 쏙쏙 알맹이만 잘 전달해 주셨습니다.
- 너무 좋은 강의였습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 참 즐거운 교육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콜센터교육 #콜센터CS #친절한서비스
#친절교육 #CS전문가 #한국CS경영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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긍정적인 반응 속에 참여도도 높아, 서로의 공감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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