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군청] 민원응대 역량강화교육 '민원응대의 A to Z' > 교육현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현장

교육현장

[Y군청] 민원응대 역량강화교육 '민원응대의 A to Z'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4-16 09:09 조회 5회 댓글 0건

본문

<Y군청> 직원분들과 함께 효과적인 민원처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원활한 소통을 증진시키기 위해 '민원응대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역대 최고의 강의였습니다:) 강사님 너무 열정적이고 친절하셨어요. 유익한 교육 감사합니다.
- 힐링도 되고 악성민원 대응 방법도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교육이었습니다!
- 강사님의 밝은 에너지가 너무 좋았습니다. 요가시간 덕분에 몸도 마음도 힐링됐어요.
- 너무 만족스러운 교육이었습니다! 강사님이 열정적이십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요가시간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유용한 강의였고 만족스러웠습니다~^^감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민원응대교육 #민원응대역량강화 #고객응대교육 
#CS교육 #고객소통교육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7건 1 페이지

COMMUNITY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삼성동, 브이플레스)
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