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콜센터 CS교육 '콜센터CS 전문가되기' > 교육현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현장

교육현장

[용인시청]콜센터 CS교육 '콜센터CS 전문가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11-13 21:35 조회 11회 댓글 0건

본문

#콜센터CS교육 #CS상담스킬 #콜센터CS핵심전략
#콜센터CS실전기술 #CS응대스킬 #한국CS경영연구소

<용인시청> 콜센터 직원분들과 함께 CS를 주제로 '콜센터 CS전문가되기'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오늘 교육을 통해서 전반적인 동료와의 유대관계를 더 깊이 생각하고 나에 대해서 더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현장에서 힘들었던 부분이 해결된 듯 합니다. 이런 수업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 실질적으로 필요한 교육이었어요! 콜센터에 맞는 교육으로 진행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연대라는 뜻 너무 좋아용. 강의 내용이 상담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오늘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공감대 100%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7건 1 페이지

COMMUNITY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삼성동, 브이플레스)
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