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CS및 비즈니스매너 '고객 응대의 정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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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11-13 21:33 조회 10회 댓글 0건본문
#CS교육 #비즈니스매너 #고객응대스킬
#CS스킬향상 #CS전문가 #한국CS경영연구소
<제천문화재단> 직원분들과 CS향상과 비즈니스매너를 주제로 '고객 응대의 정석'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매너는 배려라고 들었습니다. 오늘 내용이 너무 공감되며, 삶에 적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좋은 강의 고맙고 감사합니다.
- 필요한 내용만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매너에 대해 많이 배워갑니다. 눈높이를 맞춰 교육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뵙고 싶습니다.
-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꼭 필요한 강연이었습니다.
- 기관에 맞는 명확한 강의 감사합니다. 꼭 후속조치 하겠습니다. 활기찬 강의 감사합니다.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스킬향상 #CS전문가 #한국CS경영연구소
<제천문화재단> 직원분들과 CS향상과 비즈니스매너를 주제로 '고객 응대의 정석'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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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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