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디쎈신경외과의원]병원CS 교육 '환자 긍정 경험 향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11-06 11:06 조회 18회 댓글 0건본문
#친절CS교육 #환자경험 #환자경험관리
#병원CS교육 #환자긍정경험향상 #한국CS경영연구소
<마디쎈신경외과의원>의료진들과 '환자 긍정 경험 향상'을 주제로 병원CS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너무 밝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의료진분들 덕분에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프로그램 구성◀
Ⅰ. 병원 서비스 마켓 4.0 고객 경로 5A중요성 및 환자 이해
Ⅱ. 환자의 가치가 존중되는 '작지만 강력한 서비스 마인드' 방법
Ⅲ. 미래 의료의 새로운 중심! 병원의 서비스 핵심가치 내재화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병원CS교육 #환자긍정경험향상 #한국CS경영연구소
<마디쎈신경외과의원>의료진들과 '환자 긍정 경험 향상'을 주제로 병원CS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너무 밝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의료진분들 덕분에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프로그램 구성◀
Ⅰ. 병원 서비스 마켓 4.0 고객 경로 5A중요성 및 환자 이해
Ⅱ. 환자의 가치가 존중되는 '작지만 강력한 서비스 마인드' 방법
Ⅲ. 미래 의료의 새로운 중심! 병원의 서비스 핵심가치 내재화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