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안전정보원]콜센터상담사코칭 '1:1 상담 실무 향상' > 교육현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현장

교육현장

[식품안전정보원]콜센터상담사코칭 '1:1 상담 실무 향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11-06 11:00 조회 17회 댓글 0건

본문

#콜센터교육 #콜센터코칭 #일대일상담실무향상코칭
#콜센터상담사코칭 #상담실무향상 #한국CS경영연구소

<식품안전정보원> 직원분들과 함께 상담스킬향상을 위한 '1:1 상담 실무 향상' 코칭을 진행했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코칭후기◀
- 기관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셔서 너무 유익했고,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저를 되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이런 시간이 자주 있으면 좋겠습니다.
- 실제 업무에 응용할 수 있을것같고, 편안하고 공감되는 내용으로 코칭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실전에 바로 적용가능한 시간도 많이 알려주셔서 제가 하고 있는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
- 강사님이 밝고 활기차셔서 기운 얻고갑니다.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7건 1 페이지

COMMUNITY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삼성동, 브이플레스)
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