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문화재단] CS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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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10-02 09:09 조회 26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이천문화재단
□ 주제: CS교육
□ 대상: 이천문화재단 직원
□ 강사: 이정은 책임연구원
이천문화재단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갑니다.
✅️교육배경
긍정적 고객 경험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CS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이정은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이천문화재단 직원분들께서 이정은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항상 빠른 응대를 위해 말을 빨리 전달하다보니, 경청의 자세가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관객의 말에 경청하는 하우스어셔가 되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불만고객에 대한 응대를 더욱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열심히 교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소 연습 더 해보겠습니다!"
"서비스 방식에 대해 세세한 부분을 강의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미소에 "으흠"을 꼭 연습해 실천하겠습니다."
◆이천문화재단
이천문화재단은 "문화와 예술로 행복한 이천 구현"을 비전으로 삼고, 지역 문화의 확산과 문화생태계의 활성화를 목표로 다양한 예술적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핵심 가치는 문화의 확산, 시민 참여, 그리고 문화 향유를 중심으로, 모든 시민들이 문화 예술을 더 가까이 경험하고 향유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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