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고객 접점 직원 CS 워크숍 / 한국CS경영연구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9-23 09:07 조회 43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한국수자원공사
□ 주제: 고객 접점 직원 CS 워크숍
□ 대상: 한국수자원공사 직원
□ 강사: 양용호 이사
한국수자원공사와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갑니다.
✅️교육배경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고객 접점 직원 대상 'CS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양용호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한국수자원공사 직원분들께서 양용호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해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강의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의 고객 응대 서비스에 대해 성찰하고 반성할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강의내용에 크게 공감할 수 있었고,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짧은 교육 시간이었지만, 지금까지 민원인 응대 방법에 대해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 번 더 고객응대에 대해 다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수자원공사는 “물”을 중심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고, 모두가 행복을 나누는 세상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기후위기 대응을 선도하는 글로벌 물 기업으로서, 안전하고 역동적이며 공정한 경영을 핵심 가치로 삼아 지속 가능한 수자원 관리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고객접점CS
#고객접점교육
#서비스교육
#친절교육
#양용호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