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 콜센터 CS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7-03 12:26 조회 2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용인시청
□ 주제: 콜센터 CS교육
□ 대상: 용인시청 콜센터 직원
□ 강사: 설지원 책임연구원
용인시청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직원들이 고객 응대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향상시키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콜센터 CS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설지원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용인시청 콜센터 직원분들께서 설지원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콜센터에 맞는 교육으로 진행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열정적인 교육 부탁드려요!"
"오늘 교육을 통해서 전반적인 동료와의 유대관계를 더 깊이 생각하고, 나에 대해서 더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현장에서 힘들었던 부분이 해결된 듯 합니다. 공감대 100% 강의였습니다. 강의 내용이 상담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용인시청
용인시의 비전은 '함께 만드는 미래, 용인 르네상스'입니다. 이를 위해 용인시는 시민맞춤 도시공간구조 개선, 미래지향 인간중심 도시 조성, 사통팔달 교통망 구축을 주요 목표로 설정하고, 플랫폼 기반의 평생학습체계 구축과 학습자 중심의 교육 환경 조성을 통해 평생학습 도시로서의 기반을 다져가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콜센터교육
#고객응대교육
#CS교육
#콜센터CS
#전화응대CS
#친절교육
#설지원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