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아시아문화전당] 원포인트업 CS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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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6-23 15:05 조회 11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 주제: 원포인트업 CS교육
□ 대상: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고객접점직원
□ 강사: 양지현 책임연구원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갑니다.
✅️교육배경
직원들의 고객 응대 역량을 향상시켜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원포인트업 CS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양지현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직원분들께서 김다원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언제나 힘 있고 밝은 강의 감사합니다.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더 와닿았고 유익했어요. 교육 조금 더 자주 했으면 좋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침을 즐겁게 열어주셨어요~ 전체적으로 공감가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정확성과 전달, 강의 짜임새, 일상 예시 등 강의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다양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아시아 문화 교류와 연구를 통해 국가 경쟁력을 높이고,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아시아문화중심도시 핵심 기관입니다. 이를 위해 공연, 전시, 교육, 행사 등 다양한 형태의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들이 각기 다른 방식으로 아시아 문화를 접하고, 그 속에서 새로운 가치와 영감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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