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은비즈(주)] 전화응대 CS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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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6-18 09:14 조회 10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산은비즈(주)
□ 주제: 전화응대 CS교육
□ 대상: 위탁 콜센터 상담원 및 안내직원
□ 강사: 성명희 교육 이사
산은비즈(주)와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고객과의 원활하고 친절한 소통을 통해 신뢰를 구축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화응대 CS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성명희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교육생분들께서 성명희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응대하는 부분에 대해 알고는 있었지만, 익숙해진 탓에 가끔 인지하지 못하고 지나쳤던 부분을 이번 교육을 통해 다시 생각해 보고 되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교육으로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잡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교육이었습니다! 다음 교육도 강사님께서 진행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산은비즈(주)
산은비즈(주)는 특수경비, 미화, 건물종합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장 중심의 경영과 교육 강화를 통해 직원의 근로환경을 개선하고 고용안정을 도모하여, 고객사인 한국산업은행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합니다.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윤리와 인간 존중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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