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엔시스] CS 및 고객사 소통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6-13 09:03 조회 5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정원엔시스
□ 주제: CS 및 고객사 소통교육
□ 대상: 정원엔시스 직원
□ 강사: 김현경 수석연구원
정원엔시스와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교육배경
고객 응대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 만족도와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CS 및 고객사 소통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김현경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정원엔시스 직원분들께서 김현경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시간가는 줄 모르고 들었습니다. 저를 되돌아볼 수 있었고, 회사 업무에 세부적으로 도움이 되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유쾌한 명강의 감사드립니다! :)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강의 정말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강의 중간중간 영상이나 테스트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정원엔시스
(주)정원엔시스는 글로벌 파트너십과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용 시스템 구축 및 통합, 솔루션 개발을 수행하는 IT 전문기업으로, 풍부한 구축 실적과 최고의 기술 지원을 통해 국내 IT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정원엔시스는 풍부한 공급 실적과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며, Total Customer Service Provider로서 국내 IT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소통교육
#고객커뮤니케이션
#친절교육
#CS강사
#김현경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