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재단] 불만응대 리커버리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6-09 09:03 조회 22회 댓글 0건본문
□ 기관: 한국의료재단
□ 주제: 불만응대 리커버리교육
□ 대상: 한국의료재단 직원
□ 강사: 김나윤 수석연구원
한국의료재단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갑니다.
✅️교육배경
직원들의 현장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 '불만응대 리커버리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김나윤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한국의료재단 직원분들께서 김나윤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강의 들었습니다:) 다른 강의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강사님 최고!! 강의 너무 잘하세요!"
"지루하지 않고 너무 재밌게 강의해 주십니다. 이제껏 받았던 CS교육 중 제일 도움되고 만족합니다! 근무 시 잘 적용해 보겠습니다."
"하나하나 실무에서 큰 힘이 되는 내용이었습니다. 강사님도 유쾌하시고, 예시부터 퀴즈, 강의 설명 모두 정말 완벽했어요! CS교육이 이렇게 재밌는 강의일 수 있다는 것을 이번에 처음 느꼈습니다."
◆한국의료재단
한국의료재단은 수준 높은 진료와 사랑의 실천으로 인류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최첨단 의료기술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임직원들의 자부심을 고취하고, 파트너 및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재단은 고객과 임직원, 이웃을 사랑하는 가치를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건강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불만응대리커버리
#불만응대교육
#민원응대교육
#CS강사
#김나윤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