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재단] 불만응대 리커버리교육 > 교육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후기

교육후기

[한국의료재단] 불만응대 리커버리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6-09 09:03 조회 22회 댓글 0건

본문

□ 기관: 한국의료재단

□ 주제: 불만응대 리커버리교육

□ 대상: 한국의료재단 직원

□ 강사: 김나윤 수석연구원 


한국의료재단과 한국CS경영연구소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갑니다. 


✅️교육배경

직원들의 현장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 '불만응대 리커버리교육'을 의뢰해 주셨고, 김나윤 강사님이 출강하였습니다.


교육 진행 후 한국의료재단 직원분들께서 김나윤 강사님께 교육 후기 보내주셨습니다.


✅️교육후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강의 들었습니다:) 다른 강의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강사님 최고!! 강의 너무 잘하세요!" 


"지루하지 않고 너무 재밌게 강의해 주십니다. 이제껏 받았던 CS교육 중 제일 도움되고 만족합니다! 근무 시 잘 적용해 보겠습니다." 


"하나하나 실무에서 큰 힘이 되는 내용이었습니다. 강사님도 유쾌하시고, 예시부터 퀴즈, 강의 설명 모두 정말 완벽했어요! CS교육이 이렇게 재밌는 강의일 수 있다는 것을 이번에 처음 느꼈습니다."

 

◆한국의료재단

한국의료재단은 수준 높은 진료와 사랑의 실천으로 인류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최첨단 의료기술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임직원들의 자부심을 고취하고, 파트너 및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재단은 고객과 임직원, 이웃을 사랑하는 가치를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건강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불만응대리커버리

#불만응대교육 

#민원응대교육  

#CS강사 

#김나윤강사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2건 1 페이지

COMMUNITY

대표자 : 이은선 ㅣ E-mail: opencs@opencs.co.kr ㅣ 113-24-23907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5층 509호 한국CS경영연구소(삼성동, 브이플레스)
Copyright 한국CS경영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