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지역자활센터] CS교육 '고객심리 맞춤형 카멜레온 CS'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7-18 09:29 조회 12회 댓글 0건본문
<J지역자활센터>에서 '고객심리 맞춤형 카멜레온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강사님께서 너무 재밌고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해 주셔서 몇 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는 강의였습니다. 강의를 듣고 민원응대를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하고 많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 앞으로 이런 교육이 업무에 많이 도움될 것 같아요. 다음에도 강사님 강의를 더 들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강사님 강의 완전 짱입니다!
-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공감을 잘해주십니다. 강의 너무 재미있고 유익하네요. 감사합니다~~
- 공감되고 배울 점이 많은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내 자신을 사랑하고 상대방을 생각하는 마음을 배울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친절교육 #고객맞춤응대 #카멜레온응대교육
#고객응대교육 #CS교육 #한국CS경영연구소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강사님께서 너무 재밌고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해 주셔서 몇 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는 강의였습니다. 강의를 듣고 민원응대를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하고 많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 앞으로 이런 교육이 업무에 많이 도움될 것 같아요. 다음에도 강사님 강의를 더 들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강사님 강의 완전 짱입니다!
-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공감을 잘해주십니다. 강의 너무 재미있고 유익하네요. 감사합니다~~
- 공감되고 배울 점이 많은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내 자신을 사랑하고 상대방을 생각하는 마음을 배울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친절교육 #고객맞춤응대 #카멜레온응대교육
#고객응대교육 #CS교육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