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교육청] 고객만족 서비스교육 '한 끗 차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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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7-15 15:09 조회 7회 댓글 0건본문
<G교육청>에서 콜센터 상담원을 대상으로 '한 끗 차이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내용이 유익하고 즐거웠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미처 알지 못했던 걸 알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강의해 주신 분 너무너무 좋았어요!! 또 와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교육 이후로 좀 더 나아진 상담사가 되어 보겠습니다.
- 아주 즐거운 교육이었습니다.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 상담사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교육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친절교육 #고객만족서비스교육 #한끗차이서비스
#CS교육 #서비스마인드 #한국CS경영연구소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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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사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교육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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