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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에너지기업] 고객응대 CS교육 '악성고객 응대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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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6-16 09:11 조회 16회 댓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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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에너지기업>에서 직원들이 악성고객을 효과적으로 응대할 수 있도록 '고객응대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먼 거리 이동으로 피곤하실텐데도 모든 교육생분들이 교육에 진지하게 임하시고, 처음부터 끝까지 밝은 모습, 멋진 매너와 공감대 형성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교육후기◀
- 들었던 CS교육중에 가장 유익하고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강사님의 밝은 분위기와 재치에 많이 웃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단순히 친절해야한다는 일반적인 CS교육과는 다르게, 헷갈리기 쉽고 세부적인 내용들을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실무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실무에서 일어나는 사례로 강의해 주셔서 정말 유익하고 의미있는 교육이었고, 실무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내년에도 강의 맡아주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나와 고객 사이에서의 응대 또는 감정적 소통뿐만이 아니라, 인간관계 특히 배우자와의 관계에도 적용해 볼 수 있는 아주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교육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의 내용이 매우 알차고 유익했고, 필요한 부분만 쏙쏙 잘 알려주셨습니다. 강사님의 열정적이고 재밌는 강의로 강의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어요. 강사님 매우 멋지세요!! 고생하셨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CS교육 #고객응대교육 #악성고객응대관리 
#고객응대솔루션 #클레임응대 #한국CS경영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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