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시청] 콜센터CS교육 '고객 마음 읽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6-11 09:06 조회 26회 댓글 0건본문
<Y시청>에서 고객의 마음을 읽고 공감하는 응대 역량을 길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콜센터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나의 상담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오늘 강의가 앞으로 업무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지금까지 들었던 어떤 교육보다 내용이 좋았고, 배운 내용을 토대로 단점을 고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사님의 열정이 담긴 교육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고, 상담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전반적으로 상담사에게 필요했던 교육이었고, 공감이 많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 업무에 바로 반영할 수 있는 교육이어서 좋았습니다. 다정함에 대한 강의 잘 새기겠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콜센터교육 #CS교육 #고객응대교육
#고객마음읽기 #고객소통 #한국CS경영연구소
정성적, 정량적 평가 매우 만족 ★★★★★입니다.
▶교육후기◀
- 나의 상담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오늘 강의가 앞으로 업무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지금까지 들었던 어떤 교육보다 내용이 좋았고, 배운 내용을 토대로 단점을 고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사님의 열정이 담긴 교육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고, 상담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전반적으로 상담사에게 필요했던 교육이었고, 공감이 많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 업무에 바로 반영할 수 있는 교육이어서 좋았습니다. 다정함에 대한 강의 잘 새기겠습니다.
◆한국CS경영연구소
기업들의 옳은 선택이 될 수 있는 교육 가치 기반으로 기업 HRD&CS Total 분야의 대표 수행기관으로서 한국CS경영연구소는 개인과 기업의 성장에 함께하겠습니다.
#콜센터교육 #CS교육 #고객응대교육
#고객마음읽기 #고객소통 #한국CS경영연구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